인사말

대표이사 인사말  
  • 저희 식품을 드시는 한 분 한 분께
    하루의 좋은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2015년 한국 식품의 가능성에 확신을 갖고 설립된 비타푸즈는 누룽지를 현대 사회에 맞게 재해석하며 식품문화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타푸즈는 할머니와 어머니께서 가족들을 위해 만들어 주시던 누룽지로 시작되었듯이 저희 가족과 아이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겨 먹을 수 있는 식품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식품은 사람들에게 하루를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주는 중요한 에너지원이기에 좋은 재료로 영양을 담고 다양한 시도로 맛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맛있게 드셨다며 전화를 주시거나 글을 남겨주시는 고객분들을 보면 사회에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는 '보람'을 느낍니다. 저를 포함해 비타푸즈 모든 구성원들이 '고객의 행복'에서 '보람'을 찾아가며 그 '보람'을 주위와 함께 나누는 선순환을 이루어가는 '보람에서 행복을 찾는 기업'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글로벌적인 것이다'라는 말처럼 한국에는 그 차제로도 뛰어난 영양과 맛을 가진 경쟁력 있는 식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국의 전통식품에 맛과 영양을 더하고 그 우수함을 국내외로 알려 나가며 세상에 꼭 필요한 식품을 제공하는 '비타민같이 이로운 식품들'을 만드는 비타푸즈가 되겠습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